일상기록

냥이집사[N잡러의 일상] - 달이와 함께 지내는 연차의 휴일 일상

N잡러삥집사 2022. 6. 14. 17:06
300x250
반응형
BIG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오늘은 22.06.14(화)입니다.

너무 회사에서 너무 힘든 하루를 보내며 생활하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오늘은 쉬어야 겠다는 생각에 그만!!

연차를 쓰고 말았습니다. ㅋㅋㅋ

신난다

오랜만에 쉬는 날이다!!!!!!

오늘 하루는 종일 잠만자고 누워 있어야지!!

이런생각을 가지고 하루를 보내고 있었죠.!!!!

 

그러나 역시나 아침을 반기는 달이

안일어나냥~~!!!

우리 찡한 달이
대표사진 삭제

거실에서 내려다 보는 냥이 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다 일어나 쳐다 보며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우리 달이 너무 귀엽죠!!!!

너무 이뻐요!!!

달이는 먼치킨 나폴레옹이에요. 1월 14일 생이구요. 아직 5개월밖에 안됬죠.

 

아기떄는 더 조그만했는데 밥을 너무 잘먹어서 500g의 아이가 지금은 2Kg이나 됩니다.

몸무게가 갑자기 너무 많이 증가해서 우리 달이가 혹시 비만은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걱정되는 마음에 동물병원에 연락해서 물어보니깐, 비만이 아니라 클만큼 크기때문에 커지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많이는 커지지 않았으면....

더욱 예쁘겠죠.

달이는 아침에 저를 깨워 밥을 먹고 캣타워에 올라가 놀고 있어요.~~~~~

대표사진 삭제
 

저번에 사다준 캣타워

더욱 이쁜 모습으로 자랄 달이의 성장일지를 작성하여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시면 한번씩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