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리뷰/취미 생활

펀 엑스포 2022 늦은 후기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그 곳

N잡러삥집사 2022. 8. 25. 23:40
300x250
반응형
BIG

펀 엑스포 2022 늦은 후기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그곳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제가 하고 있는 취미는 건프라 조립하는 것인데요.
건프라를 하면서 건담 베이스 여러 군데도 돌아보며 전시되어 있는 프라모델을 보며 꼭 하고 싶은 것을 먼저 조립하고 있는데요. 전시되어 있는 건프라를 보며 '와우 정말 멋있다'는 생각을 많이 했죠. 그리고 많은 건프라를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던 중 8월 11일 건프라를 검색하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엑스포에서 반다이 펀 엑스포 2022를 한다는 것을!!!!!!

너무 가고 싶어 와이프를 설득하여 드디어 반다이 펀 엑스포를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늦었지만 펀 엑스포를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폰 엑스포 2022

■ 펀 엑스포 2022
1. 위치 및 전시일정
2. 전시장 내부 및 구매 물품

1. 위치 및 전시일정

 



펀 엑스포는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에 위치한 코엑스몰 1F B2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전시일정으로는 8월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3년간 개최되지 못하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드디어 3년 만에 개최되었습니다.


2. 전시장 내부 및 구매 물품

전시장 들어가기 전 건담 모양의 대형 풍선이 자리 잡고 있었는데요. 건물 2층~3층 정도의 크기로 매우 거대하고 신기했어요. 입구에서 들어가기 전부터 너무 웅장했어요.

와우!!!

그리고 전시기간 중에는 스탬프 이벤트를 했었는데요.
각 전시장을 돌아다니며 스탬프를 찍어 다 채워오시면 경품으로 교환해줬는데요. 저희는 늦게 도착해서 이벤트가 끝난 상황이었어요. 너무너무 아쉬웠는데요. 다음에는 꼭 일찍 가서 이벤트에 참여할 거예요.^^



반다이 펀 엑스포에서는 엑스포에서만 판매하는 건프라를 구매할 수 리미티드 아이템이 있었습니다. 리미티드 아이템이라 매우 멋있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정말 사고 싶은 건프라가 있어서 전시된 모습을 빨리보고 싶었어요.

진짜 하나하나 너무 깔끔하게 조립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처음 보는 건프라도 많아서 신기했습니다.

펀 액스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MG발바토스 네온 블루는  리미티드 아이템인데요. 컬러감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블랙에 블루를 섞어놓으니 칼러가 많이 없는데도 멋있는 느낌을 주었어요. 그래서 이 녀석은 꼭 사기로 했습니다.^^

발바토스도 멋있었지만 전시장에서 제일 기억 남았던 것은 역시 사자비였어요. 컬러감과 다른 건담과 다른 프레임 형태이며 그리고 전시된 모습이 너무 멋있었어요.
돈 모아서 꼭 저의 컬렉션에 추가할 예정입니다. ^^


건담뿐만 아니라 이외에도 귀멸의 칼날, 가오가이거, 원피스, 디지몬, 포켓몬, 오징어 게임 등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중간중간에 포토존도 있었는데요.
좋아하는 캐릭터와 사진도 찍을 수 있었어요.

여기는 작품 전시관이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만든 건담을 전시하는 곳이었어요.

전시된 건프라들은 모두 색감도 깔끔하고 완성도도 매우 높았습니다. 그리고 아이디어들이 너무 좋았어요.
감탄만 계속했네요.^^


저도 언젠가는 저런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더 많이 조립해보도록 노력할 거예요.

여기서는 설명회 비슷하게 하는 것 같았어요.
건프라를 할 때 도색하는 방법이나 조립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도 해주고 또한 퀴즈를 통해 선물도 주고 했어요. 그리고 멀리서 봤지만 제가 자주 보는 유튜브 제룡님이 MC를 하고 계셨는데 실물로 보니깐 너무 신기했어요.

전시의 마지막은 역시 리미티드 및 제품 구경 및 구매였습니다. 정말 깜짝 놀랐던 것은 많은 사람들이 건프라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만큼 사람이 많던 것인데요. 제품 판매하는 곳에 들어갈 때 시간이 6시였는데도 사람이 매우 많았어요.
다들 리미티드 아이템 하나씩 들고 계셨고 저도 하나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발바토스를 구매했는데요.

전시에서 너무 꽂혀서 사버렸어요.
안 살 수가 없었어요.
가격은 5만 7천 원이었는데요.
저렴하게 멋있는 건프라를 구매할 수 있었어요.


빠른 시일 내로 조립하여 후기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펀 액스포 2022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다음번에도 꼭 방문하여 관람하고 싶을 정도로 매우 좋았습니다. 건프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다음 전시에 방문해보세요. 눈이 반짝반짝 빛나실 거예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