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C 프로그램, IT, 웹/웹 인터넷

유튜브 밴스드 간단하게 설치하는 방법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요.

N잡러삥집사 2022. 7. 21. 18:44
300x250
반응형
BIG

유튜브 밴스드 간단하게 설치하는 방법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요.

 

유튜브 밴스드 설치 방법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오늘은 유튜브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유튜브는 전 세계 사람들이 즐겨 사용하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인데요.
유튜브는 구글에서 서비스하고 있으며 최근 유튜브 프리미엄이라는 유료 서비스도 추가되어 유튜브 동영상 광고 제거 기능, 휴대폰에서 오프라인 및 백그라운드 영상 재생 기능, 유튜브 뮤직을 통한 음악 스트리밍, 그리고 유튜브 프리미엄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유료 서비스라 조금 아깝다고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기능을 하는 유튜브 밴스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유튜브 밴스드란?

 

유튜브 밴스드

유튜브 밴스드는 기존의 유튜브 앱에 여러 편의 기능을 더한 앱으로서 유튜브 프리미엄과 비슷한 기능을 가졌지만 무료로 사용하는 별도의 앱입니다.
하지만 법률적 문제와 구글의 요청으로 2022년 3월 14일부로 약 4년 만에 개발이 중단되었는데요.


 

중단된 유튜브 밴스드 설치 방법?

유튜브 매니저 앱만 사이트에서 설치해주고 그걸로 유튜브밴스드 apk와 microG를 설치하면 됩니다.

유튜브 밴스드는 이용자들이 앱을 변환하여 만든 것이므로 합법입니다. 따라서 걱정 없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https://youtubevanced.com/

 

YouTube Vanced - Download YouTube Vanced APK

Try PikaShow PikaShow is a streaming app for Android! It will give you access to enjoy unlimited entertainment free of charge. You can watch TV shows, New Movies, Live Cricket, Download Videos and lot more.

youtubevanced.com


1. 위의 해당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유튜브 밴스드 설치 방법 1


2. 해당 사이트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Vanced Manager (v2.6.2)를 다운로드합니다.

유튜브 밴스드 설치 방법 2


3. 유해한 파일일 수도 있음으로 경고 맨트가 나온다면 무시하고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다운로드합니다.

유튜브 밴스드 설치 방법 3

4. 다운로드 완료 후 상단 스크롤을 내리면 아래와 같이 manager.apk 파일이 나타나며 클릭하여 설치합니다.

유튜브 밴스드 설치 방법 4

5.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로 표현되면 아래와 같이 허용으로 선택하여 줍니다.

유튜브 밴스드 설치 방법 5


6. 설치 완료 후 Vanced Manager 어플이 추가될 것이며 이를 실행합니다.

유튜브 밴스드 설치 방법 6

7. 먼저 Vanced microG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Vanced microG 설치 완료 후 YouTube Vanced를 설치합니다.

유튜브 밴스드 설치 방법 7

8. 설치 완료 후 화면에 아래와 같이 YouTube Vanced 어플이 생성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며 기존 유튜브와 동일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밴스드 설치 방법 8


오늘은 유튜브 밴스드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튜브 밴스드 설치하시고 무료로 유튜브 프리미엄의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300x250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