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SMALL

2022/09 2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탐방 공장형 카페 데이트 하기 좋은 너무 이쁜 곳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탐방 공장형 카페 데이트하기 좋은 너무 이쁜 곳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요즘 정말 많은 카페가 있는데요. 조그만 카페도 많지만 큰 공장형 카페도 많이 생겼더라고요. 여태까지 한 번도 가보지 못해 봐서 큰 카페는 어떻게 생겼을까 궁금증과 드라이브 겸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를 방문하였습니다. 블로그에 검색을 해보니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는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피자, 샐러드, 빵 등 많은 음식을 팔아서 식사 장소로도 그리고 휴식 장소로도 매우 안성맞춤의 장소라고 하더라고요. 따라서 오늘은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1. 위치 및 주차장 2. 카페 내부 1~3층 3. 메뉴 및 가격 1. 위치 및 주차장 송도 포레스..

원창동 쇼핑아울렛 다양한 제품 원가보다 싸게 살 수 있는 곳?

원창동 쇼핑아울렛 다양한 제품 원가보다 싸게 살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다들 추석 준비들 잘하고 계신가요? 추석 선물을 어떤 것으로 할까 많이 고민하고 있으신가요? 오랜만에 보는 가족들을 위해 좋은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좋은 선물일수록 가격대가 비싸서 조금 부담이 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좋은 선물 또는 다양한 제품을 시중가보다 좀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매장 원창동 쇼핑아울렛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원창동 쇼핑아울렛 1. 위치 및 운영시간 2. 판매 제품 가격대 1. 위치 및 운영시간 원창동 쇼핑아울렛은 창고형으로 된 매장인데요. 상세 위치로는 도로명으로 인천광역시 서구 봉수대로 501번 길 58-37, 지번으로 인천광역시 서구 원창동 21-48인데요. ..

카테고리 없음 2022.09.03
300x250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