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SMALL

2022/08 26

펀 엑스포 2022 늦은 후기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그 곳

펀 엑스포 2022 늦은 후기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그곳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제가 하고 있는 취미는 건프라 조립하는 것인데요. 건프라를 하면서 건담 베이스 여러 군데도 돌아보며 전시되어 있는 프라모델을 보며 꼭 하고 싶은 것을 먼저 조립하고 있는데요. 전시되어 있는 건프라를 보며 '와우 정말 멋있다'는 생각을 많이 했죠. 그리고 많은 건프라를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던 중 8월 11일 건프라를 검색하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엑스포에서 반다이 펀 엑스포 2022를 한다는 것을!!!!!! 너무 가고 싶어 와이프를 설득하여 드디어 반다이 펀 엑스포를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늦었지만 펀 엑스포를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펀 엑스포 2022 1. 위치 및 전시일정 2. 전시..

조선아구찜 인천 산삼점 리얼 후기 여태껏 먹은 아구찜은 가짜?

조선아구찜 인천 산삼점 리얼 후기 여태껏 먹은 아구찜은 가짜?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단기 아르바이트를 하고 집으로 돌아와 저녁을 먹으려고 하는데 힘들었던 오늘을 보상해줄 수 있는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도중 도중 울산에서 먹었던 아구찜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오랜만에 아구찜을 먹기로 했습니다. 아구찜 파는 음식점이 많았는데 그중 조선아구찜을 선택했는데요. 선택한 이유는 첫 번째 아구찜 전국 매출 1등!! 두 번째 국내산 아구만을 사용한다는 것 세 번째 배달어플 후기를 참고, 정말 맛있다는 평가 위 세 가지 이유로 선택했습니다. 따라서 정말 기대되는 조선아구찜의 맛있는 아구찜에 대해서 리얼 후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조선아구찜 산삼점 1. 위치 및 ..

부산역 양산국밥 한식반상 깔끔한 한상을 먹을 수 있습니다.

부산역 양산국밥 한식반상 깔끔한 한상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부산 4박 5일간의 여행을 끝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인천으로 올라가는 KTX를 타기 위해 광안리에서 부산으로 이동했습니다. 인천에서 부산으로 갈 때 광명역으로 가는 길에 KTX를 놓칠뻔한 기억이 있어 이번에는 일찍 KTX역에 가서 있기로 했는데요. 2시 KTX라서 점심을 먹고 타기로 했는데요. 검색을 통해 주변에서 맛있는 집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저는 마지막으로 밀면을 먹고 싶었고 와이프는 미역국이 먹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곳은 부산역에 위치한 양산국밥 한식반상이었는데요. 양산국밥 한식반상은 국밥이 주 메뉴이나 밀면, 미역국 등 다양한 음식을 팔고 있었고 저희에게는 딱 맞는 음식점이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

뚜벅스 ddubuk's 광안리 뷰, 음료 맛집 광안대교를 눈에 담을 수 있는 카페

뚜벅스 ddubuk's 광안리 뷰, 음료 맛집 광안대교를 눈에 담을 수 있는 카페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광안리에는 많은 카페가 있는데요. 그중 어떤 카페를 가야 될지 고민하신다면 광안리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뚜벅스를 추천드립니다. 뚜벅스 ddubuk's는 7층에 위치하고 있어 광안리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며 다양한 놀이와 맛있는 음료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따라서 오늘은 광안리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카페 뚜벅스 ddubuk's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뚜벅스 ddubuk's 1. 위치 및 운영시간 2. 메뉴, 가격 그리고 서비스 3. 내부 인테리어 4. 뚜벅스에서 볼 수 있는 풍경 1. 위치 및 운영시간 위치 상세 위치 주소로는 도로명으로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39 7층, ..

광안리 광연이포차 리얼 광안리 뷰가 미치는 맛집

광안리 광연이포차 리얼 광안리 뷰가 미치는 맛집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광안리를 여행하면서 호텔 수영장 또는 해수욕장에서 신나게 놀다니 배고픈지 모르고 놀았습니다. 5시쯤 충분히 놀고 나니 슬슬 배고파지기 시작하더라고요. 광안리의 해가 슬슬 떨어질 때쯤 외식으로 조금 비싸지만 밖에서 식사하기로 했는데요. 여행을 온 것인 만큼 충분히 즐길 수 있고 멋진 광경을 볼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찾게 된 음식점은 광안리의 해안가에 위치한 광연이포차 였습니다. 음식 후기도 좋았지만 포차 매장에서 보이는 광안리의 광경이 어마 무시하게 이쁘다는 내용을 보게 되었고 선택하게 되었죠. 따라서 오늘은 광안리의 광연이포차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광연이포차 1. 위치, 운영시간 및 주차장 2. ..

광안리 민락회타운 갓성비 부산 회센터 가격, 맛 확실한 보장

광안리 민락회타운 갓성비 부산 회센터 가격, 맛 확실한 보장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오늘은 광안리의 갓성비 부산 회센터인 민락회타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고향이 울산이라 회센터를 자주 방문해서 회를 사 먹었는데요. 횟집에서 사 먹는 회도 맛있지만 회센터에서 사 먹는 회는 더욱 신선한 맛을 주기 때문에 자주 사 먹었습니다. 그리고 5~6년 전쯤 부산에서 잠깐 살던 때가 있었는데요. 그때 광안리 민락회타운에서 사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 사 먹기로 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광안리 민락회타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광안리 민락회타운 1. 위치, 운영시간 및 주차장 2. 가격 및 구매 회 3. 회의 맛 1. 위치, 운영시간 및 주차장 민락회타운의 위치 도로명으로..

광안리해수욕장 부산 명소 대표 해수욕장 떠나볼까요?

광안리해수욕장 부산 명소 대표 해수욕장 떠나볼까요?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부산을 대표하는 해수욕장은 해운대와 광안리해수욕장 그리고 부산 송도해수욕장 등등 여러 곳이 있는데요. 그중 행사가 많고 가장 유명한 부산 해수욕장은 뭐니 뭐니 해도 해운대와 광안리죠. 따라서 오늘은 성수기에 방문한 부산 대표 해수욕장인 광안리해수욕장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1. 위치 및 주차 정보 2. 파라솔, 튜브 등 해수욕에 필요한 물품 렌트비 3. 해수욕장 운영 시간 4. 해수욕장 주변 구성 1. 위치 및 주차 정보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의 위치는 도로명으로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19, 지번으로 부산광역시 민락동 192-20에 위치하는데요. 입구로 들어가시면 광안리로 오신 여러분..

부산 광안리 호텔아쿠아펠리스 성수기 방문 후기 어떨까요??

부산 광안리 호텔 아쿠아펠리스 성수기 방문 후기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부산 송도 2일의 여행을 마치고 광안리로 이동하기로 했는데요. 숙소를 이동하기 전에 청사포 정거장 블루라인파크에서 스카이 캡슐을 타고 숙소로 이동하였습니다. 저희의 부산 여행 광안리 숙소의 기준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부산을 대표하는 해수욕장인 해운대와 광안리 중 한 군데에서 숙소를 선정하고 이 숙소는 부산 바다가 바로 보여야 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해운대는 역시 호텔의 가격이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 많은 고민한 끝에 광안리로 숙소를 선정하기로 결정하고 호텔 아쿠아펠리스를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호텔 아쿠아펠리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호텔 아쿠아펠리스 1. 위치, 주차장 ..

인천 서구 북항한식뷔페 저렴한 가격, 갓성비 한식 맛집 드셔 보세요.

인천 서구 북항한식뷔페 저렴한 가격, 갓성비 한식 맛집 드셔 보세요.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오늘 아침은 든든하게 가정식으로 먹고 싶었는데요. 하지만 아침 차리기도 귀찮고 해서 근처 한식뷔페를 찾아봤습니다. 보통 한식뷔페 영업시간은 11시가 대부분이 었는데요. 기사 식당 분위기의 한식 뷔페는 오전 일찍 영업을 시작하는 가게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집 근처 인천 서구에서 깔끔하고 평가가 좋은 한식 뷔페를 찾아보았고 그중에 인천 북항한식뷔페를 선택하여 식사하러 갔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북항한식뷔페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북항한식뷔페 1. 위치 및 영업시간 2. 주차장 및 가격 3. 매장 내부 및 음식 구성 4. 음식 맛 평가 1. 위치 및 운영시간 상세 위치로는 도로명으로 인천 서구 북항로 3..

미쓰비시 PLC Works 2 소프트웨어 언어 설정 기본편 4

미쓰비시 PLC Works 2 소프트웨어 언어 설정 기본편 4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오늘은 미쓰비시 PLC 소프트웨어인 Works 2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구성하기 전에 확인해야 하는 언어 설정 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를 설정하지 않으면 프로그램 코멘트 작성 시 정말 불편하니 꼭 설정 및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미쓰비시 PLC Works 2 언어 설정 1. 프로젝트 언어 설정 2. 언어 입력 자동 설정 해제 1. 프로젝트 언어 설정 프로젝트 언어는 현재 구성하고 있는 프로젝트의 대표 언어를 선택한다는 것으로 보시면 되는데요. 이를 설정하는 이유는 2. 언어 입력 자동 설정 해제와 관련 있습니다. 언어 입력 자동 설정으로 해두시면 코멘트를 수정하실 때 해당 프로젝트 언어..

300x250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