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SMALL

2022/07 32

네네치킨 반반 스노윙반+핫블링반 리뷰 오늘 안주는 뭐먹지?

네네치킨 반반 스노윙반+핫블링반 리뷰 오늘 안주는 뭐 먹지?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혹시 저녁마다 이런 생각을 안 하시나요? "오늘 저녁은 뭘 먹지?" "오늘 안주로 뭘 먹지?" 무엇을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 날까 이런 생각들 혹시 매일 하시나요. 그래서 오늘의 저녁 또는 안주 메뉴로 추천드리는 치느님 치킨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추천드리려고 하는 치킨은 네네치킨인데요. 네네치킨의 장점은 다양한 맛의 치킨이 구성 (크리미언 스노윙 핫블링 핫쇼킹 매콤스노윙 간장 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모든 치킨이 맛있다는 것이죠. 그리고 네네치킨에 치소(치킨+소주) 또는 치맥(치킨+맥주)는 진리입니다.^^ 체인점인 네네치킨 석남점 메뉴 스노윙반+핫블링반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네네치킨 석남점 위치..

미쓰비시 PLC Works 2 프로그램 옵션 설정 추천-1 기본편 2

미쓰비시 PLC Works 2 프로그램 옵션 설정 추천-1 기본편 2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쓰비시 PLC Works 2의 옵션 설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PLC Works 2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편하게 프로그램을 구성할 수 있도록 화면 관련 설정, 어드레스 관련 체크, 프로그램 런 중 쓰기 등 실행 관련 설정의 기능을 옵션의 선택을 통해 해제 또는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이 중 몇 가지 꼭 알아야 하는 옵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옵션 설정 - 레더도의 표시 접점수 레더 기반의 Works 2는 프로그램 구성상 한 줄에 11개의 접점이 디스플레이되는 것이 기본 값인데요. 프로그램을 구성하다 보면 프로그램의 길이가 길어지기도 하는데요. 한눈에 확인이 편하기 위해서는 레더도..

미쓰비시 PLC Works 2 프로그램 기반 및 화면 구성 추천 기본편 1

미쓰비시 PLC Works 2 프로그램 기반 및 화면 구성 추천 기본편 1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PLC를 공부하시거나 PLC 관련 직종으로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PLC 프로그램 관련 매뉴얼을 기록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 또한 취업을 한 후 PLC 프로그램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대학에서는 PLC 관련 교육이 거의 없으므로 접하기 어려웠습니다. 또한 관련 매뉴얼만으로는 한계가 있어 인터넷 서칭을 통해 따로 알아보곤 했었죠. 현재 PLC 분야에서는 몇 년 일하지는 않았지만 PLC 관련 정보를 제가 아는 한에 공유하려고 합니다. PLC WORKS 2 프로그램 기반 및 화면 구성 추천 1. LAD 기반 프로그램 구성 추천 2. 화면 구성 추천 3. 필요 구성창 화면 고정 방법 PLC WORK..

엑셀 페이지 나누기 없애기 해제 방법 알고 보면 쉽습니다.

엑셀 페이지 나누기 없애기 해제 방법 알고 보면 쉽습니다.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이전 포스팅에 이어 엑셀 사용 시 페이지 나누기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https://shinbm294.tistory.com/56 엑셀 눈금선 없애는 방법 쉬운 방법으로 없앨 수 있습니다. 엑셀 눈금선 없애는 방법 쉬운 방법으로 없앨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여러분들은 엑셀을 자주 사용하시나요? 자주 사용하신다거나 또는 한 번은 엑셀을 보신 분들이라면 shinbm294.tistory.com 이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엑셀 페이지 나누기란? 페이지 나누기는 워크시트가 인쇄를 위해 별도의 페이지로 나누는 분할 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엑셀에서 삽입하는 수동..

엑셀 눈금선 없애는 방법 쉬운 방법으로 없앨 수 있습니다.

엑셀 눈금선 없애는 방법 쉬운 방법으로 없앨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여러분들은 엑셀을 자주 사용하시나요? 자주 사용하신다거나 또는 한 번은 엑셀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엑셀에는 셀 한 칸마다 눈금선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엑셀의 눈금선은 한 셀의 간격을 확인할 수 있는 표시 선인데요. 자료를 정리를 할 때는 편리하지만 자료를 한눈에 보기에 조금 거슬리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눈금선을 없애 자료를 정리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엑셀 눈금선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엑셀 눈금선 없애는 방법 엑셀은 위의 화면과 같이 기본적으로 간격을 표시하는 눈금선이 나타나는데요. 이를 순차적으로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엑셀 상단 메뉴바의 보기 항목을 클릭합..

맛을 그리다 오상미 석남점 참치김치찌개 그리고 김치제육 후기

맛을 그리다 오상미 석남점 참치김치찌개 그리고 김치제육 후기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보통 해장하실 때 어떤 것으로 하시나요? 저는 보통 얼큰한 국물 또는 찌개류로 해장을 하는데요. 오늘 아침에는 김치찌개가 먹고 싶어 맛을 그리다 오상미 석남점에 주문을 했습니다. 맛을 그리다 오상미 석남점은 주 메뉴는 갈비찜 정식인데요. 저번에 한번 먹어 봤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오상미를 믿고 김치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맛을 그리다 오상미 석남점 위치 및 운영시간 매장에 직접 방문하시 기를 원하시는 분들 또는 포장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위치 표시해드려요. 위치는 인천광역시 서구 길주로 88번 길 7-1이며 전화번호는 032-575-1825입니다. 매장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8시 50분 ~ 오후..

족보있는집 부평본점 오늘 안주는 족발 어떠신가요?

족보있는집 부평본점 오늘 안주는 족발 어떠신가요?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점심부터 아무것도 안 먹은 상태라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메뉴는 족발 있는데요. 족발은 야식의 대표 메뉴인데요. 현재 많은 가게가 존재하여 선택하는데 쉽지 않았어요. 고르고 고르고 골라 선택한 곳은 족보있는집 부평본점입니다. 족보있는집 부평본점을 선택한 이유 족보있는집 부평본점을 선택한 이유는 족발과 보쌈을 매일매일 삶으며 오로지 당일 사용만 한다는 점에서 신뢰가 가더라고요. 그리고 쫄깃쫄깃함을 더욱 살려주는 식감의 사태 부위가 어느 정도 썩여 있다는 앞다리만을 사용하며 양을 속이지 않는다는 철학이 담김 집이었습니다. 족보있는집 부평본점 메뉴 및 가격 족보있는집 부평본점의 주메뉴 및 가격은 족발+막국..

삼성 스마트싱스 사용 및 등록 방법 외부에서 집 기기 작동해볼까요?

삼성 스마트싱스 사용 및 등록 방법 외부에서 집 기기 작동해볼까요?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여름이 시작되고 집 안이든 집 밖이든 너무너무 더운 생활을 하고 계시죠. 이럴 때 집에 들어가기 전 에어컨이 딱 켜져서 시원한 상태의 집안을 들어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혹시 아시나요? 삼성 스마트싱스를 사용하면 내가 원할 때 어디서든 핸드폰으로 집안의 기기를 동작 및 설정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삼성 스마트싱스에 대해서 그리고 스마트싱스 사용 및 등록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삼성 스마트싱스(Samsung Smart things)란? 삼성 스마트싱스(Samsung Smart things)는 삼성 가전제품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등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집 안에서는 물론 집 ..

리틀하노이 드디어 개시 돈불고기냉쌀국수 시원하게 드셔보시는건 어떠세요?

리틀 하노이 드디어 개시 돈불 고기 냉 쌀국수 시원하게 드셔 보시는 건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저번에 포스팅한 리틀 하노이 인천 가좌점 쌀국수는 역시 진리입니다 편에서 추천드렸던 돈불 고기 냉 쌀국수가 드디어 드디어 개시하였습니다. 돈불 고기 냉 쌀국수는 리틀 하노이에서 개시하는 여름 한정 메뉴입니다. https://shinbm294.tistory.com/9 리틀 하노이 인천가좌점 쌀국수는 역시 진리입니다^^!!~~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가좌시장 인근에 있는 리틀 하노이 인천가좌점입니다. 출자을 자주 다니는 저는 한때 베트남에서 먹었던 쌀국수가 생각나곤 했습니다. 이 shinbm294.tistory.com 따라서 오늘은 리틀 하노이의 돈불 고기 냉쌀국수..

구글 애드센스 애드고시 승인 2차 완료 후기

구글 애드센스 애드 고시 승인 2차 완료 후기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22년 6월에 블로그를 시작하며 어느덧한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블로그 애드센스를 통해 부수입을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애드센스는 신청 후 승인 기간도 길고 승인이 되지 않는 블로거는 몇 개월 동안 승인되지 않는 분들도 있었죠. 그래서 애드 고시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저의 애드 고시 구글 애드센스 승인 과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신청 1차 신청 전에 다른 블로그들의 글을 찾아보니 어떤 사람은 며칠 안됬을 때 그리고 몇 포스팅을 하지 않은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구글 애드센스 신청 1차는 시작한 지 4일 포스팅 수 4개였을 때 바로 신청했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신청..

300x250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