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리뷰/리뷰 내돈내산

두껍상회 In 부평 다양한 아이템 포토존 쏘맥자격증까지 구경오실래요?

N잡러삥집사 2022. 7. 3. 23:26
300x250
반응형
BIG

두껍상회 In 부평 다양한 아이템 포토존 쏘맥자격증까지 구경 오실래요?


안녕하세요. N잡러삥집사입니다.
코로나 19가 해지되고 너무 집에만 있는 것 같아
오랜만에 데이트로 부평으로 나갔습니다.
부평 문화의 거리를 구경하다가 우연히 두껍상회를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저희 부부는 알코올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어떻게 지나치겠습니까?

위치

두껍상회 위치
두껍상회 위치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66번 길 21에 위치해 있습니다.
쉽게 ABC마트 나이키 매장이 있는 사거리에 있습니다.

1층 매장

1층은 포토존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진로의 마스코드인 두꺼비의 집 콘셉트로 되어 있어요.
너무너무 귀여워요.
대왕 두꺼비, 두꺼비 침실, 식탁 그리고
파란 두꺼비와 핑크 두꺼비의
"꽃보다 아름다운 두껍" 포토존이 있습니다.

두꺼비 포토존 - 꽃보다 아름다운 두껍 & 침실
두꺼비 포토존 - 꽃보다 아름다운 두껍 & 침실
대왕 두꺼비 & 식탁
대왕 두꺼비 & 식탁


술을 좋아하는 저는 좋아하지 않을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예쁩니다.
대한민국의 대표 소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꼭 가보셨으면 하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포토존뿐만 아리니라 캐릭터 피규어 및 두꺼비 관련 캐릭터가 전시되어 있었는데 너무너무 이뻤습니다.
다 사고 싶을 정도로 너무 이뻤어요.



두꺼비 굿즈 피규어
두꺼비 굿즈 피규어



너무 사진 찍기도 좋았지만 무엇보다도 내가 좋아하는 소주의 캐릭터를 만날 수 있어서 좋았다랄까? ㅋㅋㅋㅋ
사진 많이 많이 찍었습니다.
진짜 리얼로 소주 좋아하시는 분들을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층 계단

계단을 올라갈 때는 포토존과 비슷하지만 뭔가 다른 느낌이 납니다.
제가 느낀 기분은 뭘까??
두꺼비의 여러 종류의 사진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계단 두꺼비 사진
계단 두꺼비 사진

300x250
2층 매장

2층 매장에는 소주의 캐릭터인 두꺼비의 다양한 굿즈가 있었습니다.
피규어, 스티커, 노트, USB, 소주 가방 등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아이템들 중에서 가장 3가지 있었는데요.

두꺼비 굿즈 아이템 1
두꺼비 굿즈 아이템 1
두꺼비 굿즈 아이템 2
두꺼비 굿즈 아이템 2
두꺼비 굿즈 아이템 3

1번째 소맥 타워
테라의 모양을 한 소맥 타워가 있는데 중간의 스위치 테라 이모티콘을 누르면 맥주가 소용돌이쳤습니다.
너무 놀라웠습니다. 이 것만 있으면 인싸다. 핫한 템이다라고 바로 생각 들었죠. 와!!!!!!

소맥 타워
소맥 타워


2번째 한방울잔 // 두방울잔 // 네방울잔
이 것이 혹시 어떤 것인지 아시나요??
저는 처음에 그냥 소주잔 모양을 한 그냥 큰 잔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한방울잔 - 소주 한 병이 들어가는 잔
두방울잔 - 소주 두병이 들어가는 잔
네방울나 - 소주네병이 들어가는 잔
와우~~!!!!!
역시 세상은 넓고 주당은 많구나 라고 생각 들었습니다.
정말 이렇게 술을 마실 수도 있구나 그리고 이렇게 술을 좋아하고 마시는 사람이 있구나라고 느꼈습니다.

다양한 소주잔
다양한 소주잔


3번째 골프 굿즈
역시 술을 좋아하는 사람은 스포츠를 빼먹을 수 없죠.
골프 와우 여기까지 나갈 줄을 몰랐습니다.
다양한 골프 굿즈 아이템이 있었습니다.
모자, 골프채, 옷 등 많은 아이템이 있습니다. 정말 놀라웠어요.

골프용 굿즈
골프용 굿즈

2층 매장의 특별 이벤트

2층 매장에는 특별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와우!!!!
어떤 것이냐면 바로바로 두껍포토과 소백자격증이 있습니다.

두껍포토는 두꺼비 이미지의 스티커 사진을 찍는 곳인데요.
저는 당연히 찍었습니다.
소주 마니아라면 무조건 찍고 보관!!!! 해야 되니깐요.

두껍포토 & 소맥자격증
두껍포토 & 소맥자격증


소맥자격증은 사진을 찍어 신분증처럼?? 운전면허증처럼?? 자격증을 주는 건데요.
사실 처음 방문했을 때는 찍는 것에 실패했습니다.
이유는??? 방문하는 사람이 너무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 자격증을 얻기 위해서는
최소 1시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첫날을 이렇게 포기하고 집에 갔죠.
집에 갔더니 너무 생각나고 갖고 싶다는 생각에 와이프에게 다음날 가서 꼭 찍자고 했습니다.
다음날
부평에서 놀고 12시 30분쯤 다시 방문해서 드디어 겟했습니다. 너무 좋아요!!!!!!!
역시 주당은 소맥자격증 정도는 가지고 있어야겠죠 ~~!!!


오랜만에 정말 즐거운 매장을 방문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한 가격이 정말 착했어요. 이벤트 매장이라고는 하지만 너무 비싸지도 않고 적당한 가격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누구라도 가지고 싶을 만한 아이템과 자격증 등이 있었어요.
저희는 소주잔과 자격증 그리고 키링을 구매하고 왔지만 많은 좋은 아이템들이 있으니 꼭 방문하셔서
득탬 하세요.

다들 방문하세요. 두껍상회
다들 방문하세요 두껍사회

팁 : 운영시간은 12시부터 시작하니깐
12시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소맥자격증을 만드시길 원하신다면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안 그러면 정말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다들 많은 사진 찍으시고 좋은 아이템 구하세요.~~~

 

300x250
반응형